컨텐츠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커뮤니티
  3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카테고리 선택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15 배송관련 배송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? 어갤지기 2013-10-22 1469 32 0점
14 주문관련 전화로 주문한건 적립금 적립이 안되나요? 어갤지기 2013-10-22 1078 31 0점
13 회원관련 ID를 변경하고 싶어요. 어갤지기 2013-10-22 711 53 0점
12 회원관련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? 어갤지기 2013-10-22 804 31 0점
11 주문관련 회원의 혜택에는 무엇이 있나요? 어갤지기 2013-10-22 970 27 0점
10 주문관련 주문 후 입금은 얼마 안에 해야 하나요? 어갤지기 2013-10-22 801 36 0점
9 주문관련 공인인증서는 무엇인가요? 어갤지기 2013-10-22 810 40 0점
8 주문관련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받고 싶습니다. 어갤지기 2013-10-22 870 32 0점
7 주문관련 카드 승인실패는 왜 일어나나요? 어갤지기 2013-10-22 953 37 0점
6 배송관련 상품이 오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 어갤지기 2013-10-16 790 32 0점

CUSTOMER SERVICE

02-337-3343

ㆍ 1번 판매 및 물품문의
ㆍ 2번 리페어 & A/S

매장 운영시간

평일 오후 1시 - 오후 7시 30분
토요일/공휴일 오전 10시 - 오후 6시
일요일 휴무

BANK INFO

 우리 1005-401-837693
 어쿠스틱갤러리

NEWS 고객공지사항

AGAL LINKED

 NAVER CAFE
 NAVER BLOG
 FACEBOOK
 INSTAGRAM
 YOUTUBE